고객님께서 정상적으로 입금하셨으나 입금 전으로 표시된다면
해당일 운영마감 이후에 입금처리가 되었거나
입금 예정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입니다.
이때 고객센터 내 [1:1 고객상담하기]의 '주문, 결제문의'에
입금은행과 입금자, 입금액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작성일 2018-09-20 11:34:24
조회 31
고객님께서 정상적으로 입금하셨으나 입금 전으로 표시된다면
해당일 운영마감 이후에 입금처리가 되었거나
입금 예정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입니다.
이때 고객센터 내 [1:1 고객상담하기]의 '주문, 결제문의'에
입금은행과 입금자, 입금액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첨부파일